본문 바로가기

티브이코너

2017 MLB도 역시 MBC! 올해도 단독 중계! - <2017 메이저리그>, <토요 MLB 라이브> 등 총 5개 프로그램 편성

 

<2017 메이저리그>는 류현진 선발 경기는 물론 MLB 주요 경기를 한명재 캐스터와 허구연, 김선우, 손혁, 정민철 해설위원 등 최고의 중계진이 뭉쳐 방송한다. 개막전을 포함해 정규 시즌 주요 경기와 올스타전, 포스트시즌 경기,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맞대결 등 최고의 경기를 엄선해 방송할 예정이다.


또 매주 토요일 오전 8시에는 <토요 MLB 라이브>가 정규 편성됐다. 새롭게 김나진 아나운서를 투입시켜 야구 프로그램 시청층을 넓혔다. 허구연, 김선우, 김형준 해설위원들과 이재은 아나운서가 패널로 경기를 생생하게 라이브로 방송한다. 매일 밤 12시 45분에는 지상파 유일의 MLB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<메이저리그 다이어리>가 15분간 편성됐다. 백근곤 캐스터가 당일 경기 하이라이트 및 활약상을 분석한다.


MLB 마니아들을 위한 전문 토크쇼 <MLB 핫토크>는 격주 월요일 밤 12시 35분 시청자를 찾아간다.


매주 토요일 밤 12시 35분 <스포츠 매거진>은 이재은 아나운서가 이끌어간다. 코리안 메이저리거의 한 주간 활약상 분석과 MLB의 핫한 트렌드 뉴스에 대한 입체적인 정보를 제공한다.

 

 

허아름 / MBC 정책홍보부